기사 키스방을 다녀오다

기자가 키스방에서의 생활을 묻자 “영업시간은 오후 3~4시부터 다음날 아침 7~8시까지다. 돈을 많이 벌고 싶은 매니저들은 되도록 풀타임으로 일을 하고 나머지는 9~10시간 정도 일을 한다”ê³  말했다. (쉬기) ë©°ì¹  전에 휴일을 요청하면 쉴 수 있다”ê³  전했다.

 

"거칠게 다루는 남성들은 없었냐"는 질문엔 일순간 표정이 굉장히 어두워졌다. 키스방 전단지에 적힌 누리집에 가보니 키, 몸무게, 신체사이즈, 나이, 직업, 성격 등 '매니저'로 불리는 여성들의 프로필이 가슴과 허벅지를 훤히 드러낸 사진과 함께 올라 있었다. 일본에서 물 건너와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나둘 문을 열기 시작한 키스방. 유흥가 및 대학가 주변 어디든 키스방 전단지가 난무한다.

 

키스방 안에서의 행위에 대해서 묻자 머뭇거리던 A 씨는 이내 “키스방에서 키스만 하는 이는 거의 없다”ê³  대답했다. A 씨에 따르면 키스방의 기본비용은 1시간에 7만원, 30분에 4만원이라고. 그러나 추가되는 ‘옵션’에 따라 기본금은 더 올라가게 된다고 했다. 전북도민일보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ì‹ í•´ì²  말고도 의료과실 사건이 더 있었고 ì–´ì œ 결과가 나왔는데 금고 1ë…„ 나옴 금고는 교정시설 들어가서 지내긴 하는데 노역을 강제하진 않는 벌임... ë©´í—ˆ 취소돼도 3ë…„ 지나서 본인이 신청하면 재발급이 된다는 게 말이 되나 ã…‹ã…‹ã…‹ã…‹ 그냥 무법지대네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이슈 인구절벽이란 말이 실감난다. 9ì›” 27일 오후 9ì‹œ 술집과 음식점이 모여있는 창천동 5~8번지 주변에는 키스방을 광고하는 전단지 23장이 뿌려져 있었다. 9ì›” 28일 오후10ì‹œ 신촌동 74번지 인근 도로에도 키스방을 광고하는 명함 및 전단지 38장이 무단 배포돼 있었다. 명함과 전단지에는 ‘미모의 여매니저가 애인이 돼 드립니다’, ‘ì‹ ì´Œ 최고의 차별화된 서비스’, ‘24시간 언제든 이용 가능’ 등의 선정적인 문구들이 노출돼 있었다.

 

강력한 공권력인 경찰에 강제수사까지 결정할 권한을 주는 건 막아야 한다는 취지의 법원 판단과는 차이가 있는 입장입니다. 출고가능 시간이 서로 다른 상품을 함께 주문할 경우 출고가능 시간이 가장 긴 상품을 기준으로 배송됩니다. SalesPoint는 판매량과 판매기간에 근거하여 해당 상품의 판매도를 산출한 알라딘만의 판매지수법입니다. 적발된 유해업소는 불법마사지와 키스방과 같은 신변종업소가 대다수였다. 경기도의 한 유치원 주변에서는 키스방, 마사지방 등 무려 5개의 유해업소가 적발됐다. 22살의 여대생 A양, 그녀가 4번 방으로 들어섰다.

 

2005년 이후 경남 진주시 강남동, 인천 남구 학익동과 주안동, 경북 안동시 운흥동 등 전국 8곳의 집창촌이 차례로 사라졌고, 서울 용산과 영등포 일대 집창촌도 명맥만 유지하고 있는 상태다. A 씨에 따르면 최근 20대 초반의 대학생들이 주로 키스방을 찾고 직장인들은 룸을 통한 성매매 장소를 찾는 추세라는 것. 특히 점심시간에는 전날 과음한 손님들이 주로 찾고, 4시간씩 예약해 놓고 밥까지 시켜 먹는 단골손님도 있다고 했다. 밤에는 술 취한 손님들이 많아 만약의 사태에 대비, 몸 좋은 '삼촌들'이 카운터를 지켰다. 실제로 업계 종사자의 도움을 받아 현직 화류계 종사자들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들어가 본 결과, 상황은 더욱 좋지 않았다.

 

일요서울i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ë°”,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업계 종사자인 A 씨는 9일 “단골들을 대상으로 방을 ìž¡ê³  영업을 í•œ 지 일주일이 넘었다. 나뿐만 아니라 다른 언니들도 이미 다 알고 있다.

 

소노 감독은 17세에 '한밤중의 살의'라는 작품을 통해 시인으로 문학계에 먼저 등단했다. '천재 시인'으로 통하는 그는 1985년 단편 다큐멘터리 '나는 소노 시온이다! '자살 클럽' '노리코의 식탁' '러브 익스포저' '차가운 열대어'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서울 오피 서울 오피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기사 키스방을 다녀오다”

Leave a Reply

Gravatar